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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제 2회 '새 광고' 컨퍼런스

설명






1. 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일정




- 일시 : 2014년 9월 25일(목) ~ 26일(금),
19:30~ 22:00




- 장소 : 나인후르츠미디어 사옥 2층 Platz Yam (서울시
중구 남산동 2가 45-6) 




- 주최 : (주)나인후르츠미디어




- 참석자 : 광고 및 마케팅 분야 종사자, 비영리단체 마케팅
담당자




- 페이스북: www.facebook.com/goback.advertising




 




2.
지속가능 브랜드: 다시 쓰는 브리프 - "제 2회 '새 광고'
컨퍼런스"
 



  • 9월 25일(목) "Re-Brand(다시 찾는 브랜드)"


주제강의. 새로운 소비자의 등장: Conscious
Consumer /  김보람 고백 컨설턴트




사례. 지속가능,
브랜드 메시지의 미래 1  /  유한킴벌리 정진향 팀장




사례. 지속가능, 브랜드 메시지의 미래 2  / 켈로그 이주원
상무




키노트. Re-Brand: 다시 생각해보는 브랜드 / 유니타스브랜드 권민
대표 



※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 됩니다.




 



  • 9월 26일(금) "Re-Brief(다시 쓰는 브리프)"


주제강의. What
to say  지속가능 브랜드, 무엇을 이야기할 것인가 / 고백 컨설턴트 손진원




주제강의. How to say 지속가능 브랜드, 어떻게 이야기할 것인가 / 고백 CD
이하영




사례. Logic to Magic: 이성을 매혹시키는 메시지 / 열림원 김다미
팀장




키노트. Re-Brief: 다시 쓰는 브리프 /
고백&나인후르츠미디어 김남호 대표




※ 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간단한 음료와 스낵이 제공 됩니다.




 




 






(주)나인후르츠미디어는 지난
5월 새롭고 대안적인 광고 마케팅서비스를 제공하는 ‘고백’ 사업부를
시작하였습니다
. ‘고백’이 지향하는 기업의 마케팅은 브랜드 고유의 가치 와 기능으로 시장과 사회의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활동이며
,
광고는 소비 자와 브랜드 사이에 공감과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솔직하고 투명한 커뮤니케이션 활 동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고백'이 이러한 마케팅을 시작하게 된 배경은 새로운 소비자의
등장과 소비가치의 변 화가 시작되고 있다는 확신 때문입니다
.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단순 편익적인 메시지 가 아니라 윤리적이고 가치적인 메시지에 공감하기 시작한 지금의 변화를 이해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 메시지와 브리프를 준비해야 할 때가 된 것입니다
.



이에 '고백'은 기업의 가치와 신념을 통해 소비자들과 공감과
신뢰를 얻고자 하는 마케 팅 담당자들을 모시고
, 기업의 지속가능
메시지가 어떻게 효과적으로 소비자의 마음 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함께 모여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



아직은 시작이지만 광고와 마케팅이 욕망을 다루는 것이 아니라
가치를 다룰 수 있음 을
,
사회와 시장에 불필요한 소음을 더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더욱 지속
가능하도 록 만드는 역할을 할 수 있음을 함께 상상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여신청


http://onoffmix.com/event/33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