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테이블과 함께하는 소셜다이닝이 열립니다!
지난 7월 18일 시민 300인이 함께한 노란테이블이 진행된 이후 많은 분들께서 개인적으로 혹은 소속된 단체의 구성원들과 함께 노란테이블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에 보답하고자 희망제작소는 지난 달부터 노란테이블을 진행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토론진행자 교육’을 개설해 많은 분들의 열띤 호응 속에 진행 중입니다.
이렇게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열리고 있는 노란테이블이 더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희망제작소도 작지만 지속적인 모임을 열고자 합니다.
노
란테이블 소셜다이닝은 낯선 사람 8명이 모여 맛있는 밥을 함께 먹고 노란테이블 토론툴킷을 활용해 우리 사회의 안전과 안녕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은 모임입니다. 밥 먹으며 이야기하다 체하지 않도록 너무 무겁지 않게, 그러나 너무 가볍지도 않게 여러분과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이 모임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의 생각을 공유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대안을 찾는 자리에 함께해주세요.
노란테이블 소셜다이닝에 초대합니다!
ㅁ 일시 : 9월 19일(금) 저녁 7시
ㅁ 장소 : 홍대 슬로비 (오시는 길)
ㅁ 참가 정원 : 8명
ㅁ 참가비 : 15,000원
ㅁ 참고사항
– 참가비에는 노란테이블 토론툴킷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비(약 10,000원)는
현장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 이 모임은 일상의 작은 모임을 개설해 운영할 수 있는 사회적기업 ‘집밥’과 함께 합니다.
참가신청은 참가신청 링크를 참조하시어 집밥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노란테이블 소셜다이닝 모임 참가 신청하기
그럼 맛있는 대화를 기대하며 따뜻한 밥상 차려 놓고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