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적경제신문 KSEN 김은영 기자 | MBC 신규 프로그램 이 티저를 공개했다.
전현무, 홍진경, 유현준 건축가가 출연을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은 출연자들이 각자 건축 여행을 한 후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건축을 통해 역사, 문화, 경제, 예술 등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7일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에서는 각 출연자의 상반된 건축 여행 스타일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홍진경은 건축 여행 도중 '어떡해', '나 눈물 나'를 외치며 실제로 눈물을 흘려 그 배경을 두고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등장한 유현준 건축가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건축물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전문가다운 모습을 선보여 앞으로 그가 어떤 심도 있고 재밌는 이야기들을 전해줄지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건축 여행은 전현무랑 해야 할 것'이라는 야심 찬 멘트와 함께 등장한 전현무는 건축물이 아닌 자기 얼굴이 크게 담긴 셀카를 찍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감성적인 F여행자 스타일의 홍진경, 이성적인 T여행자 스타일의 유현준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저 영상에서는 유현준 건축가가 티저 촬영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지상파 건축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메인을 맡는 유현준 건축가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인다.
이처럼 전문가, 예능인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모여 들려줄 개성 만점 건축 여행기 MBC 은 다가오는 8월 14일 수요일 밤 9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출처=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