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시, 사회적경제 창업실무과정 수강생 모집

 

<이 기사는 2022년 09월 20일 15시 58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마을·사회적경제 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의정부시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창업실무과정(이하 '창업실무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창업실무과정은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진입할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공모사업에 지원할 수 있도록 멘토링 하고 수강생이 창업까지 갈 수 있도록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실무 과정으로 오는 23일까지 전화 접수를 통해 수강 신청을 받는다.

 

창업실무과정은 오는 26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월·수·금요일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진행된다. 지역사회를 위한 소셜미션을 찾아 자신만의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1:1 개별 멘토링으로 진행하고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 아이템 도출 및 사업계획서 작성을 심층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남윤현 일자리정책과장은 "사회적경제 창업실무과정으로 실무와 현장 중심의 멘토링을 실시해 역량 있는 사회적경제 기업가를 양성할 예정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의정부 시민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는 앞으로도 창업실무과정 수료자를 위해 사회적경제기업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멘토링을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및 상담 문의는 의정부시 마을·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출처 : 의정부시청 보도자료





최신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