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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 공동브랜드 ‘샐러드와’ SNS 홍보 역량 강화

 

 

부산광역자활센터가 지난 12월 4일과 6일 부산사회복지종합센터와 자활센터 교육장에서 요식업 공동브랜드 ‘샐러드와’의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SN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업단 담당자와 참여자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교육에서는 SNS 마케팅 전략과 인스타그램·블로그 활용법, 상위 노출 운영 노하우, 홍보 콘텐츠 제작 방법 등이 다뤄졌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해 실무 활용도를 높였다. 센터는 이를 통해 ‘샐러드와’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샐러드와’는 부산지역 저소득층의 자립을 지원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요식업 공동브랜드다.

 

현재 부산 6개소를 비롯해 울산과 전남에서도 매장을 운영 중이다. 부산광역자활센터는 앞으로도 홍보·마케팅 시스템 개선, 매뉴얼 점검, 실무교육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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