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 및 장소 9월 27일(금) 늦은 7시,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스페이스 류
-. 내용 강연(1시간 30분) + 질의응답(30분)
-. 문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동조합 살림 이상준
전화 02-2051-6038, 이메일 coop.salim@gmail.com, 페이스북 marketing.salim
일본에서 양상추를 성공적으로 브랜딩한 디자이너 기시노 쇼고
_2013년 깐느 라이온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상, 원쇼 광고제 메리트상 등 수상
기시노 쇼고 대표는 일본에서 1차 산업이 지금까지와 같이 만들어 판매하는 것만으로는 성장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그 안에서 더 개성을 내고 특성을 어필하기 위해 VI(Visual Identity)가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런 생각이 계기가 되어 맡게 된 양상추 회사 ‘라쿠에’의 브랜딩은 그가 진행한 성공적인 브랜딩 사례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번 강연에서 기시노 쇼고 대표는 자신이 직접 진행했던 라쿠에 및 일본농업협동조합과 다른 사례들을 나눌 예정입니다.
::: 참가신청하기 :::
http://onoffmix.com/event/19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