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 생일 기념해 사랑의달팽이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청각장애인 돕고자 기부금 전달-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김인효 기자 |

임영웅 팬클럽, 임영웅 생일 기념해 사랑의달팽이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청각장애인 돕고자 기부금 전달해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회장 김민자)는 가수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이 청각장애인 지원을 위해 8,431,60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6월 16일 임영웅의 32번재 생일을 기념하고 축하를 위해 6월 6일부터 13일까지 사랑의달팽이에 후원을 진행했다.

 

‘웅바라기스쿨’은 15일 “임영웅 가수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며 작년 12월 26일 KBS 임영웅 단독콘서트를 기념하며 사랑의달팽이에 608만원을 기부했다.

 

올해 생일을 맞아 임영웅 가수의 따뜻한 노래로 위로를 받은 만큼,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받지 못하는 청각장애 아동들에게 노래를 들을 수 있도록 소리 선물을 드리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해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랑의달팽이 관계자는 “임영웅 님의 32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작년에 이어 특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에도 깊은 감사를 전한다.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하는 일에 잘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기부금을 전달받은 사랑의달팽이는 청각장애인에게 인공달팽이관 수술 및 보청기 지원으로 소리를 찾아주고, 소리를 듣게 된 청각장애인의 사회적응을 지원한다. 또한 2019년부터 3년 연속 한국가이드스타가 개발한 투명성, 책무성, 재무안정성 등 비영리단체 평가 지표에서 최고점을 획득한 Stars 공익법인이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

 





최신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