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산업진흥원 게임콘텐츠 제작.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모집

URL복사

한국사회적경제신문 김인효 기자 |

서울산업진흥원 게임 콘텐츠 제작.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서울시와 서울시 게임 산업 활성화에 앞장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이 ‘2022 게임콘텐츠 제작/마케팅 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5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2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기존의 모바일 게임 중심에서 플랫폼을 확대하여 다양한 게임을 발굴하고, 게임 산업 전문 플레이어와의 협력을 통해 제작부터 출시까지 밀착 지원함으로써 중소 게임사의 콘텐츠의 질적 향상을 이루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2022 게임콘텐츠 마케팅지원 사업’은 경쟁력을 갖춘 게임 기업이 효과적으로 유저를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 규모를 대폭 확대했으며, 퍼블리셔 및 클라우드 기업과의 협력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전대현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본부장은 “최근 몇 년 간 게임 산업은 ‘코로나 특수’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었지만, 이는 대형 게임사의 이야기일 뿐 소규모 개발사는 여전히 도움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게임콘텐츠 제작/마케팅지원 사업의 단계별 집중 지원을 통해 중소 게임 개발사의 성공 사례를 창출하고 서울의 게임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2 게임콘텐츠 제작/마케팅지원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new.sba.kr) 내 기업지원 및 서울사업 메뉴에서 확인하거나, 서울산업진흥원 게임산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효 기자 kjc816

 

 



최신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