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했다.
블랭킷은 봄여름 시즌 실내 또는 외출 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리빙 아이템으로,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별도 파우치를 제공하여 휴대가 간편하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정가인 1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