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유망기업 성과 보고회 성황리 개최

안양산업진흥원은 3일 더파티움 평촌점에서 ‘2024년 안양시 유망기업 성과보고회’를 열고 올해 혁신적 기술개발과 사업화 성과를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관내 유망기업 대표 28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성과보고회는 기술개발 성과를 이룬 기업에 대한 표창과 우수 사례 발표로 시작됐다. 이어 안양시 중소기업의 발전을 응원하는 특별 공연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이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김혜진 캘리그라피 작가의 붓글씨 퍼포먼스는 기업인들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내수 소비 위축과 대외 불확실성 등 경제 위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기업의 혁신 기술 확보가 중요하다”며, “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 개발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한 지역 기업들이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안양시 유망기업들의 성과를 알리고 네트워크를 활성화하는 기회의 장이 됐다. 기업들은 기술개발과 사업화 성공 사례를 공유하며 상호 협력의 가능성을 논의했다. 시는 앞으로도 기업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