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원 교수,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환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친절한 진료

  • 등록 2024.08.02 15:50:35
크게보기

-교수님의 따뜻한 서비스 - 진료 중에도 항상 미소 - 환자에게 깊은 배려심-

'변동원 교수'

순천향서울병원에서 환자들에게 감동을 주는 친절한 진료

 

 

순천향서울병원의 변동원 교수가 병원 내에서 친절하고 세심한 진료로 환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환자들과 그 가족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변 교수의 따뜻한 서비스와 배려심 깊은 태도에 대해 찬사를 보내고 있다.

 

환자 고모 씨는 18년간  "변동원 교수님은 첫 만남부터 매우 친절하셨고, 제 상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질문이 많았는데도 하나하나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진료 중에도 항상 미소를 잃지 않으시고, 환자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덧붙였다.

 

변 교수의 진료는 단순한 의학적 치료를 넘어 환자 개개인에 대한 진심 어린 관심으로 빛나고 있다. 그는 환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며, 진료 시 그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설명을 제공한다. 또한, 진료가 끝난 후에도 환자들의 회복 상태를 체크하며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인다.

 

또 다른 환자 이모 씨는 "변 교수님은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주신다. 진료 후에도 환자들의 상태를 꾸준히 체크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그는 "교수님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병원 생활이 훨씬 편안했다"고 말했다.

 

순천향서울병원의 의료진들도 변 교수의 친절한 진료 태도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병원 관계자는 "변 교수님은 환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는 항상 환자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그들의 건강 상태에 대해 꼼꼼히 설명해 주신다"고 말했다.

 

변 교수는 "의사로서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며, 환자들이 마음 편히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따뜻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환자들이 병원에서 느낄 수 있는 불안감을 최대한 덜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변동원 교수의 이러한 노력은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병원 내에서도 모범적인 의료진으로 인정받고 있다. 환자들의 긍정적인 평가와 감동적인 경험담은 변 교수가 추구하는 인간 중심의 의료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

 

순천향서울병원은 변 교수와 같은 친절하고 헌신적인 의료진 덕분에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의료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 교수의 따뜻한 진료와 환자 중심의 치료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기를 기대한다.

 

김인효 기자 kjc816@ksen.co.kr
<© 2014 한국사회적경제신문. 모든 권리 보유. 본 기사의 내용은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명시적 허가 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4, 803호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5353 등록일 : 2014.6.19 발행·편집인 : 고재철 대표전화번호 : 02) 714-1076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4 한국사회적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