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이공, 전문가용 오디오장비 시장 도약... 와이어리스 마이크 시스템으로 주목

  • 등록 2023.07.18 23:02:20
크게보기

전문가들을 위한 혁신적인 무선 마이크 시스템을 선보이며 성장세

 

삼이공이 무선마이크 시장에서 도약을 이루고 있다. 최근 삼이공은 방송용 mp3 파일 레코딩 기능이 추가된 무선마이크를 선보였다. 이 추가 기능은 전문가들의 편의성과 녹음 파일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삼이공은 2016년 11월에 설립된 신생 벤처기업으로 한경탁 대표의 17년간의 현장 동시녹음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 노하우와 25년의 RF관련 기술 및 음향관련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주요 방송국인 KBS, MBC, SBS, JTBC를 비롯하여 케이블TV, 인터넷방송, 뮤지컬, 연극, 문화회관, 체육관, 강당, 학교강의실, 회의실 등 다양한 환경에 무선마이크를 납품 예정으로 점점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삼이공은 안정성과 내구성이 검증된 부품만 사용하여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기존 제품보다 더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삼이공은 예능 촬영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벨트팩타입 시스템부터 방송관련 캠코더 및 HD급 ENG 카메라용 무선마이크 시스템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기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다.

 

또한, 삼이공의 마이크는 폴리 카보네이트로 가압사출 특수도장 처리되어 내구성, 온도특성, 강도면에서 일반 제품보다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수신기는 안정성이 높은 PLL 방식의 99채널 가변형으로 설계되어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와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게다가 전면에 헤드폰 단자가 있어 소리를 점검하고 적절한 RF 수신감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삼이공은 국내 방송장비 오디오 시장에서 수입품 대체와 수출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중국,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등의 국가로 한류 예능 콘텐츠의 수출을 계기로 방송장비 수출 판로 개척에도 주력하고 있다.

 

삼이공의 무선마이크 제품은 전문가들에게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그들의 작업 효율을 높이고 편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안정성과 내구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박진수 기자 jspak72@gmail.com
<© 2014 - 2025 한국사회적경제신문. 모든 권리 보유. 본 기사의 내용은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명시적 허가 없이 재배포할 수 없습니다.>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4, 803호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5353 등록일 : 2014.6.19 발행·편집인 : 고재철 대표번호 : 02) 714-1076 한국사회적경제신문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2014 - 2025 한국사회적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