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공고 제2013- 710호
주민제안사업 심사선정 결과 공고
2013년 주민제안사업 1차공모 선정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또한 2013 주민제안사업 1차공모 선정자에 대하여 사업진행과 관련한 필수교육(회계실무 및 주민제안사업 기본교육 등)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2013. 4. 26
서울특별시장
■ 주민제안사업 선정자 필수교육
○ 일시 : 2013. 4. 30(화) 10:30~11:30
○ 장소 : 서울특별시 신청사 3층 대회의실
○ 참석대상 : 주민제안사업 선정자 대표 및 자치구 담당공무원
(※각 선정모임의 대표권을 위임받은 1인은 반드시 참석)
○ 교육내용 : 협약체결 관련 구비서류 안내 및 작성 방법
■ 협약체결시 구비서류(공통)
① 지원금 교부신청서(선정자작성)② 사업실행계획서(선정자작성)
③ 우리은행통장 사본(선정자대표자명의 통장-잔액 0원)
④ 체크카드사본(우리은행에서 마을공동체보조금전용체크카드로발급)
⑤ 청렴이행서약서(센터에서준비)
-단체-
⑥단체 고유번호증(세무서발행) 사본 ⑦ 단체 직인(※약정서 날인용)
○ 담당 : 서울특별시 마을공동체담당관
마을사업팀 이광희 2133-6339
보조금카드발급서류 안내(*사업 선정자는 아래서류 지참 회의참석 바랍니다)
▶개인단체는 본인이 직접 신분증을 가져가셔야 하며,
▶비영리기관은 고유번호증, 대표자님 신분증사본, 방문하시는분 신분증 ,위임장, 통장개설도장 ▶법인은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대표자님신분증, 방문하시는분 신분증,위임장 법인인감증명서와 동일한 도장 (사용인감계 없으면 법인인감 , 사용인감계 있으면 사용인감) |
붙임 : 선정자 명단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