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고객 감동 사연 모음집 ‘고마워요, 사내 발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의 고객 감동 모음집은 어려운 시기 고객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해온 현장 직원들을 격려하고, 사내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기획했으며,지난 한 해 동안 투썸 홈페이지 내 고객의 소리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감동 사연 중 약 50건을 선정해 수록했다.
이번 모음집은 첫째 함께여서 행복한 일상, 둘째 코 끝이 찡 눈물이 핑, 이 칭찬 찐, 셋째 따뜻한 마음, 만족이 되어 돌아오다, 넷째 투썸 미담미담, 쓰담쓰담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고객 감동은 특히 자동차에 갇힌 10개월 아이 구조에 투썸 직원들이 솔선수범 나서 주어서 감동했다는 아이 엄마의 사연, 거동이 불편한 할머니가 편히 화장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자신을 대신해 동행해 줘 감사했다는 손자의 사연, 귀가 불편한 어머니를 시종일관 미소로 대하며 손짓으로 열심히 설명해 준 직원에게 감사 인사를 꼭 전해달라는 딸의 사연 등이 대표 사연으로 꼽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 응대에 열정을 다하는 현장 직원들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우리의 행복이 고객의 행복이 된다는 마음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창조하는 카페 문화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