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갇힌 재능, 봄꽃처럼 피어나네

  • 등록 2019.04.22 18:3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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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자폐인에 대한 인식 개선 블루밍캠페인 진행

530일까지 자폐인 디자이너의 그림 담은 에코보틀 등 증정

신세계면세점이 다음달 30일까지 사회적기업 오티스타와 함께 ‘블루밍’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를 맞는 블루밍 캠페인은 자폐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올바른 인식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폐인에 관한 관심과 이해를 상징하는 ‘블루(BLUE)’와 재능을 ‘꽃 피우다’라는 ‘블루밍(Blooming)’의 의미를 담아, 신세계면세점이 자폐인이 갖는 재능 개발 및 독립을 위한 환경 조성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캠페인 기간 동안 오프라인 각 지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에코보틀을, 인터넷면세점에서 시코르 50달러, 설화수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디자인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고객 사은품에 그려진 그림은 자폐인 디자이너가 영감을 받아 서울, 부산, 인천, 제주 등 국내 4개 관광도시를 직접 그린 것으로, 한국 관광지 홍보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은 해당 기간 동안 고객이 구매한 상품 금액의 일부를 기부해 자폐인 디자이너를 육성하고, 전국의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학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ksen@ksen.co.kr 변윤재 기자
관리자 기자 kjc816@k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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