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캄보디아 - 프놈펜의 번화한 중심부에 자리 잡은 '르꽁데 BKK1'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럭셔리한 생활의 정수를 제공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BKK1 지역, 이른바 '서울의 강남'으로 불리는 이곳은 국제적인 비즈니스와 문화의 교차로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고급스러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다
'르꽁데 BKK1'는 Fendi Casa와 Bentley Home에 의해 꾸며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세련된 디자인과 탁월한 편의성을 자랑한다. 42층과 43층에 자리한 펜트하우스에서는 프놈펜의 강과 왕궁을 바라보며,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위치, 그 자체가 주는 프리미엄
김태복 영업이사는 "BKK1 지역은 프놈펜에서도 가장 중요한 상업 및 금융 중심지로, '르꽁데 BKK1'의 위치는 그 자체로 큰 가치를 지닌다"고 말한다. 유엔 사무소를 비롯한 주요 국제 기구와의 근접성은 이 지역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투자자와 거주자 모두를 위한 최적의 선택
중국의 유명 투자사와 건설사가 참여한 이 프로젝트는, 현대적인 생활 기준을 제시하며 프놈펜 중심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르꽁데 BKK1'은 투자자에게는 높은 임대 수익률을, 거주자에게는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일상이 특별해지는 편의 시설
'르꽁데 BKK1'의 주민들은 넓은 로비, 수영장, 체육관, 요가실, 주차장, 회의실, 인피니티 스카이 풀, 스카이 바 등의 편의 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스마트 홈 시스템을 통해 조명, 온도, 가전제품을 제어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생활을 실현할 수 있다.
PropertyGuru Cambodia Property Awards 수상의 영예
2020년 PropertyGuru Cambodia Property Awards에서 '르꽁데 BKK1'은 최고의 서비스 아파트 인테리어 디자인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건축 디자인 부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르꽁데 BKK1'는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경험을 제공한다. 프놈펜 중심부에서 럭셔리한 삶을 꿈꾼다면, '르꽁데 BKK1'는 그 꿈을 현실로 만들어줄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거나 개별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김태복 영업이사와 카카오톡(ID: taebkim)을 통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사회적경제신문 박진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