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희망사과나무에 전달

0
77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희망사과나무에 전달

배우 조재윤(BB엔터테인먼트)은 국내외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김치 1,000kg, 마스크 26,000매, 두유 1,000개, 죽 5,000개 등을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 희망사과나무에 전달했다. 조재윤 그는 평소 활발한 작품활동 중에도 소외이웃들을 위해 봉사활동과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였으며, 특히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관심을 갖고 기관을 직접 방문하는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조재윤은 (주)조직원의 부뚜막’ 식품사업체를 운영하며 사회 환원을 실천하기 위해 올해 연간 매출액 1% 이상을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해 기부하였고, “온라인 수업의 장기화로 인하여 어른들의 보살핌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의 아동·청소년들이 스스로 끼니를 챙겨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가장 필요한 생활물품 지원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코로나19를 이겨내길 바란다 .”며 식품류와 생활용품 등 후원물품을 전했다.

한국청소년연맹 황경주 사무총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경제적 어려움과 심리적 위축이 심화되고 있는 와중에도 소외계층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용기에 감사드리며, 희망사과나무도 복지사각지대 아동·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희망사과나무(www.hopeappletree.or.kr)는 한국청소년연맹 사회공헌사업으로 국내·외 극빈지역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장학금과 생활 및 교육물품을 지원하고 있고,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되어 있다.

 

김인효 기자 kjc816@k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