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내 책 갖기 운동 ,누구나 출간 신청

0
77
사진설명(--2021-내-책-갖기-운동-한국문학세상.)

  2021 내 책 갖기 운동 ,누구나 출간 신청

한국문학세상은, 사단법인 아시아문예진흥원(이사장 선정애)과 함께, ‘2021 내 책 갖기’ 출간 신청을 2021.2.1.부터 접수한다고 밝혔다. ‘내 책 갖기 운동’은, 한국문학세상이 2006년부터,‘개인저서 무료 출간’ 제도를 처음 시행한 후, 재정적 어려움으로 2014년에 중단이 되었다가 지난해 6월부터 부활하였다.

내 책 갖기 운동’은 종이책과 전자 북(e-book)을 동시에 제작할 수 있어, 원고를 가진 국민이라면 누구나 저렴하게 출간을 신청(시·동시·시조·수필·동화·소설·자서전·강해록 등) 할 수 있다. 여기에 채택된 원고는, 1달 내외에 출간되어 인터넷 서점과 도서관 등에 납품되어 판매를 촉진하며, 재고를 남기지 않기 위해 소량 출간을 원칙으로 한다.

김영일 회장(시인/수필가)은 ‘요즘처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재정적 부담이 적은 소량 출판을 통해, 주옥같은 작품이 많이 발굴되어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문학단체 등에서 ‘내책 갖기 운동’에 동참(제휴)할 경우, 그 단체 소속 직원 등에게는 출간비 3%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원고접수는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출간도서→ 국민문예집→ 출간신청)나에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황인규 기자 kjc816@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