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마루”는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어 세계 최고 수준.

0
60

 

“물마루”는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어 세계 최고 수준

㈜물마루는 2012년 봄, 예로부터 약수터로 알려진 현 위치에 생활용수로 쓰기 위해 지하수 개발을 착공하여 겉흙을 파던 중 풍수지리설에서 명당의 기본조건인 거북등과 오색 토가 나온 후, 수 백 미터 암반에서 현재의 물이 분출되었다. 이 물을 수많은 지역민들이 마셔보고 물맛이 좋다고 호평을 하며 식수로 음용 하던 중, 각종 질병 치유에 대한 신기한 체험사례들이 물결처럼 밀려 오고, 입 소문을 통해 일파만파 전국적으로 퍼지다 보니 타 지역 분들께서는 트럭으로 수 백 통씩 물을 떠가는 사례가 발생하였다.

이러한 소문에 의거 다수의 물 분석 기관에 성분분석을 의뢰한 결과 다량의 자연미네랄, 많은 용존산소, 약 알칼리성, 물 분자 크기가 작아 물에 대한 전문가들이 우리나라에서 이처럼 좋은 물이 나올 줄 몰랐다고 극찬을 했다. 물마루는 ‘창의 기업, 상생의 기업, 협력하는 기업’의 회사이념을 바탕으로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아름답고 행복한 삶을 살고 온 누리에 이로움을 제공하고자 물마루를 개발하였다.

물마루에서 출시한 ‘물마루’는 HACCP 인증,대한아토피 협회인증, usFDA 안정성검사 인증 및 통과를 획득하였다. 다수 검사기관들의 성분 분석결과 “물마루”는 칼슘,마그네슘,칼륨,나트륨, 규소 등 5대 무기질 외에도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근거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인체가 필요로 하는 다 종의 미네랄이 들어있다고 밝혀져세계 5대 장수촌 물들과 자웅을 겨루고 있다.

WHO(세계보건기구)가 정의한 좋은 물의 기준은 첫째 농약/ 중금속/ 박테리아 등 각종 유해성분이 없을 것, 둘째 칼슘/마그네슘/나트륨 등 미네랄 성분을 적당히 함유하고 있을 것, 셋째 pH 7.2~7.5의 약알칼리성일 것이다. 국내 최고의 권위자들이 ‘물마루’의 성분을 분석한 결과 미네랄, 용존산소, 클러스트 등의 함유량이 WHO가 정의한 좋은 물의 조건을 뛰어 넘어 세계 최고 수준으로 판명됐다.

실제로 피부노화, 구취, 위장병, 아토피, 갑상선, 고혈압, 치질, 당뇨, 급성췌장염 등의 환자들에게 도움을 준다는 평도 있다. 이처럼 좋은 물은 우리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데 있어 필수불가결한 존재다.

한편 (주)운암인터내셔널은 더불어 살고 협력하며, 홍익인간 정신으로 물마루’를 겨레의 생명수로 발전시켜 건강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선두적인 기수의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062)374-6199 ]

 

 

황인규 기자  kjc816@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