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동발전 경남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에 앞장서다 [우체국쇼핑몰 입점 지원으로]

0
107

한국남동발전 경남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에 앞장서다

[우체국쇼핑몰 입점 지원으로]

한국남동발전(사장 유향열)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사회적경제 기업을 돕고 지역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경남 사회적경제 기업의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지난 4월 한국남동발전은 모두의경제 사회적협동조합(경남권역 사회적기업·협동조합 통합지원기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협약을 맺고 ‘판SE역전’경남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상품 우체국쇼핑몰 입점 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여기에 우체국쇼핑은 5월 15일부터 ‘가치 사세요! 같이 살아요! 경상남도 사회적경제기업 기획전’을 개설하여 경남지역의 건강한 농수산물 및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에 대해 다양한 구매 행사와 함께 최대 10%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경기를 회복시키고,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금번 기획전은 경남지역 사회적경제 기업의 우수상품을 엄선하였으며, 우체국쇼핑몰 고객을 대상으로 메시지 발송과 모바일앱 알림 등으로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금번 지원사업을 통해 경남 도내 사회적경제 기업의 우수상품을 전국에 소개하고 최근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여 고정매출의 확보되고 지속가능한 기틀이 마련되어 경남 사회적경제 및 경남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kjc816@ksen.co.kr  황인규 기자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