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위해 소셜벤처표 그림책 어떨까

0
53

소셜벤처 아누리’, 영유아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시작

영유아 월령에 알맞은 국내외 그림책 배송자녀 교육 위한 가이드북도 제공

소셜벤처기업 아누리가 운영하는 키즈 북카페 부키부키가 그림책 큐레이션 정기 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를 시작한다.

최근 영유아의 월령별 발달 단계와 전문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맞는 책 선택과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부모들이 적지 않다. 스토리박스는 이같은 점에 착안했다. 영유아 교육전문가와 그림책 전문가가 선정한 국내외 유명 그림책 단행본을 매월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월 3만3800원에 월령별 발달 단계에 최적화된 지능발달 그림책 1종, 감성발달 그림책 1종, 영어 그림책 1종, 부모 가이드북 2종, 워크북(활동책) 1종, 영어 그림책 음원을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 환경에 익숙하고 지속적인 체험에 가치를 두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의 특성을 반영해 온라인 기반하고 있다. 부키부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서비스를 선택하고 함께 사용할 부모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최대 1만8000원 혜택이 제공되는 ‘부키맘, 0원하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을 하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즉시 증정하며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적립금 3000원도 제공한다. 또 부키부키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채팅하기에 부키부키 아이디를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적립해준다.

한편, 아누리는 2013년 설립된 영유아 교육 서비스 전문 소셜벤처 기업으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인정받아 2015년 한국능률협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만족 경영 인증(ISO 10002)을 받은 바 있다. 아누리가 운영하는 부키부키는 키즈 북카페이자 놀이문화공간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올해 3월 압구정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