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사회적기업 등에 다회용컵 증정

0
49

스타벅스환경재단 손잡고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 프로젝트가동

·오프라인 통해 다회용 머그잔 증정추첨 통해 음표 쿠폰도 증정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와 환경재단이 7일부터 친환경 오피스 만들기에 나선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2만개의 다회용 머그잔을 증정하는 환경 캠페인을 이어나간다.

개점 20주년을 기념한 이번 캠페인은 사무실 내 종이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종이컵 사용 줄이기 활동을 실행할 계획이 있는 300명 이하의 기업, 스타트업, 청년기업, 사회적기업, 시민단체이라면 신청할 수 있다. 20일까지 응모 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서 1개 조직당 50개의 다회용 머그잔을 전달한다. 또 수령 후 사용 순간을 찍어 SNS(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국 5개의 스타벅스 매장을 비롯, 오프라인에서도 머그잔 증정행사가 진행된다. 부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현장에 마련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해 인증 화면을 제시하면 다회용 머그잔을 선착순 1000명에게 1인 1개씩 증정한다. 5곳의 스타벅스 매장의 행사 진행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이며, 페스티벌 현장 부스는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증정이 완료되면 행사를 조기 종료한다.

참여를 원하면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의 친환경 캠페인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또는 댓글 작성, 스타벅스 코리아 유튜브 구독하기와 스벅TV 영상 좋아요를 누르고 현장에서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 인증 화면 중 하나를 제시하면 된다.

황인규 기자 ksen@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