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청주 바꿀 청년혁신가 키운다

0
59

지역사회혁신가 육성프로그램 로컬밸류업참가팀 모집

LG의 지역사회혁신가 육성 프로그램프로그램인 로컬밸류업(Local Value-Up)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로컬밸류업 프로그램은 지역의 문제해결에 관심있는 청년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기 사업을 수료한 9개 팀 중 2개 팀은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선발 됐고, 2개 팀은 예비사회적기업 인증을 받는 성과를 냈다.

올해는 여수와 청주 두 지역에서 실시된다. 지역별로 15개 침을 선발해 6주 동안 전문 교육과 멘토링을 진행한다. 각 팀은 지역현안을 개선할 수 있는 력신적 방안을 전문가와 함께 개발하고 이를 사업모델로 구체화하게 된다. 또 MVP(Minimum Viable Product) 테스트 등 시장조사 비용이 지원되며, 교육 후 진행될 성과공유회에서 선발된 우수팀에게는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300만원 등 상금을 차등 지원한다.

교육은 10월부터 6주간 진행되며 성과공유회는 12월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24일까지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지원방법은 LG소셜캠퍼스 홈페이지(http://lgsocialcampus.com/lgvalueup/)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변윤재 기자 ksen@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