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시니어, 브라보 사회적경제!

0
64

앙코르브라보노 협동조합, 14일까지 SE프로모터 모집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 인생 2막을 새롭게 도전할 시니어 전문가를 찾는다.

앙코르브라보노 협동조합은 14일까지 ‘SE 프로모터’로 활동할 시니어를 모집한다. ‘SE 프로모터’는 사회적경제(Social Economy, SE)와 전문가(Promotor)의 합성어다. 자문에서 그치지 않고 사회적경제기업과 함께 성장의 밑그림을 그리고, 지속적인 발전을 견인한다.

최근 10년 이내 인사, 구매. 마케팅, 영업, 홍보, 사회공헌 업무를 5년 이상 수행한 전문가로서, 50세 이상의 퇴직자 또는 예비퇴직자라면 신청 가능하다. SE 프로모터로 참가하게 되면,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상품 홍보와 마케팅 촉진을 위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월 60만원의 활동비는 물론,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총 10명을 선발하며, 8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앙코르브라보노 협동조합 홈페이지(http://www.encorebravono.com/)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협동조합(02-6010-660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앙코르 브라보노협동조합은 재취업이나 귀농ㆍ귀촌 등 제2의 인생을 설계하는 사람들을 돕고자 설립한 협동조합이다.

변윤재 기자 ksen@ksen.co.kr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